<사진출처=KBS2>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더 유닛' 성학과 마르코가 아이돌판 사랑과 전쟁의 한 장면을 연출했다.

지난 9일 방송된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서는 참가자들의 속 이야기를 들어보는 '주먹이 운다' 코너를 운영했다.

이날 마르코를 불러낸 성학이 한 여자의 실명을 거론하자 "중학교 때인가 고등학교 때 여자친구였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성학은 "제 전 여자친구예요"라며 두 사람이 한 여자를 만났던 사실을 고백해 모두를 당황케 했다.

성학은 "마르코랑 같은 광주고 친구도 겹친다. 고향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마르코 얘기를 하다가 이 사실을 알게 됐다"고 설명했다.

<사진출처=KBS2>

이어 "중요한 게 제가 먼저 만났다. 근데 그 친구가 저를 만나고 나서 또 다른 오빠를 만나러 갔는데 지금 생각해 보니 그 오빠가 마르코 인거 같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마르코는 장난기 가득한 얼굴로 카메라를 향해 그 여자의 이름을 부르며 손키스를 날리기도 했다. 

한편, 마르코가 "남자친구가 있었는지 몰랐다"고 설명하자 두 사람은 과거 여자친구에게 "보고 있니?"라면서 영상편지를 보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