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운명'에서 추자현과 우효광 부부가 태명짓기에 돌입했다. <사진출처=SBS>

[이뉴스투데이 서믿음 기자] 부부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운명>에서 추자현과 우효광 부부가 태명짓기에 돌입했다. 

11일 SBS funE에 따르면 이날 방송에서 우효광은 "우리 아기 빨리 보고 싶어"라며 아이 만나는 날을 손꼽아 기다렸다. 이에 추자현은 "언제까지 아기라고 부를 거냐"며 "아기가 태어나기 전 부를 이름을 정하자"며 태명 짓기를 제안했다. 

우효광은 잠시 생각에 잠기더니 가을을 담은 '추추', 2018년 개의 해를 맞아 '멍멍'까지 기상천외한 태명을 제안해 추자현의 분노의 흰자를 또다시 등장하게 만들었다.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MC들도 너도나도 태명짓기에 나섰다. 김구라는 건강하게 자라라며 '헬스(Health)'를 추천하는가 하면 서장훈은 힘내라는 중국어인 '짜요', 우효광 주니어라는 뜻의 '우주' 등을 추천했다. 

이때 우효광은 번뜩 좋은 생각이 떠오른 듯 태명을 제안하며 뜻을 설명했다. 이를 들은 추자현은 "딱 들었는데 마음에 들었다"며 만족한 모습을 보였고, MC들 역시 "괜찮다",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해당 방송은 11일 밤 11시 10분 SBS에서 방송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