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쿠첸>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쿠첸은 3일 소비자의 날을 맞아 CCM 인증제도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CCM(소비자 중심경영)인증제도는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하는 국가공인제도다. 기업이 소비자와 그 권리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적으로 수행하는지를 평가하며 2년을 주기로 재인증을 진행한다. 쿠첸은 지난 2016년 말, 업계 첫 2회 연속 CCM 인증에 성공한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쿠첸 공식 홈페이지 ‘쿠첸닷컴’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쿠첸닷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CCM 인증제도와 관련된 빈칸넣기 퀴즈를 풀고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인원에게는 쿠첸 가습기 2명, 던킨도너츠 카페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30명 등 푸짐한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며 당첨자 발표는 21일이다.

쿠첸 관계자는 “소비자의 날을 맞이하여 올해로 시행 10주년을 맞는 CCM의 취지를 기념하고 인지도를 제고시키기 위해 관련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쿠첸은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철학 아래 소비자의 요청을 신속, 정확하게 대응하기 위해 전사적인 CS프로그램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을 폭넓게 이해하고 만족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방면에서 노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