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야놀자>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야놀자는 올 연말 ‘나를 위한 삶’ 캠페인의 대미를 장식하기 위해 ‘놀잇-템 NO.2 마카롱바스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놀잇-템’은 ‘누구나 마음 편히 놀 수 있게’라는 야놀자 브랜드 미션 의미를 담아 제작한 제품이다. 야놀자가 회원들에게 전하는 감사 메시지와 함께 연말연시 편안한 휴식을 즐기라는 의미를 담았다.

이벤트는 올해 말까지 진행하며, 지난달 1일 이후 무한쿠폰을 1회 이상 받은 야놀자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1차 응모기간은 오는 10일까지며, 2차 응모기간은 11일부터 31일까지다. 무한쿠폰 발급 내역은 3회 예약이 완료되는 즉시 야놀자 앱 쿠폰함에서 확인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1차는 13일, 2차는 내년 1월4일이다. 참가자 중 총 3000명을 추첨해 마카롱바스볼을 증정한다. 놀잇-템을 오픈하면 야놀자에서 특별히 준비한 ‘꽃길만 걷자 5천원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야놀자 앱과 페이스북에서 확인하면 된다.

조세원 야놀자 마케팅 총괄 상무는 “무한쿠폰과 놀-잇템은 놀이 요소를 접목시킨 야놀자의 대표 마케팅사례로, 올 한해 고객들과 제휴점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이끌어냈다”며 “앞으로도 야놀자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돌려드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