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MBC>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라디오스타'에서 조영구가 15kg 감량 후 시술 전문가가 된 사연을 공개했다.

22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조영구는 MC들의 얼굴까지 진단하며 ‘전문가 포스’를 뿜어낸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조영구는 두 달 만에 몸무게 15kg을 감량한 그 이후의 상태에 대해 언급했으며, "방송에 나온 내 모습을 보고 어머니가 우셨다"라며 얼굴 보존을 위해 시술 전문가가 됐음을 밝혔다.

특히 조영구는 얼굴에 한 시술들을 나열하더니 "대한민국에 있는 시술은 다 했어요"라고 고백하는가 하면, 갑자기 MC들의 얼굴을 살피며 시술 강의를 해 그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조영구는 다이어트로 식스팩을 얻고 후폭풍으로 성욕 감퇴를 경험했다고 고백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 밖에도 조영구는 ‘짠돌이 라이벌’ 김생민의 인기 때문에 긴장하고 있음을 밝혔고, 미래 식량 연구 박사인 장모님이 직접 만든 곤충 과자를 나누어 줘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은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시술 전문가’ 조영구의 강의 현장은 오늘(22일) 밤 11시 10분 ‘무사방송기원’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