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진에어>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대한항공 계열의 진에어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을 기념해 국내선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과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수능 기념 프로모션은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이날부터 12월 15일까지 약 3주간 판매되고 국내선 항공권 구입 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탑승 기간은 이날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다.

할인 혜택은 수험생이 아니라도 3인 이상 동반 고객이 국내선 항공권을 구매하면 제공된다. 특히 일반운임 및 할인운임 등 운임종류의 구분 없이 일괄적으로 10% 할인이 적용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횟수의 제한 없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진에어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SNS채널 이벤트도 진행한다. 진에어는 진에어 취항지 중 가고 싶은 1곳을 선정해 여행을 떠나야만 하는 사연과 수험표 인증샷을 이메일을 통해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국제선 왕복항공권, 진에어 모형항공기 등을 증정한다.

또 진에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수험표와 함께 문제집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진에어 컵면 1박스 등을 증정한다.

진에어는 자사가 후원하는 e스포츠팀인 진에어 그린윙스 선수단이 수험생을 초대해 함께 게임을 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수험생들은 그린윙스 LOL 프로게이머들과 팀을 이뤄 토너먼트에 참여하게 된다.

참여방법은 수험생 본인의 진에어 그린윙스 멤버십 아이디와 함께 경기에 참여할 친구의 아이디를 이벤트 페이지에 기입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32명이 선발되며, 행사 참여자 전원에게는 그린윙스 공식 후원사인 맥스틸의 게이밍 기어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최우수 선수 1명에게는 국내선 왕복항공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