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오롱FnC>

[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슈콤마보니가 스니커즈 스타일 부츠부터 싸이하이 부츠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부츠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삭스 스타일 부츠는 다리를 가늘고 길게 표현해 줄 뿐만 아니라 긴 기장의 원피스나 짧은 미니스커트, 데님팬츠까지 다양한 하의 아이템과 잘 매치되기 때문에 실용성 또한 높다. 부츠 자체가 스타일을 돋보이게 해주는 만큼 컬러와 디테일을 최소한 사용한 것 또한 특징이다.

‘글램 앵클 부츠’는 슈콤마보니가 개발한 메탈 버튼 디테일을 사용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앵클 부츠로, 부드러운 스판 소재를 사용하여 신축성을 높였다. 포인티드 토 디자인을 구현했으며 사이드 지퍼로 착화가 간편하다. 가격은 44만8000원.

‘멜로디 삭스 부츠’는 스니커즈 굽에 크리스탈 스톤 디테일이 돋보이는 핸드메이드 스트랩이 포인트다. 발목 위 쪽에 양말을 신은 것 같은 느낌을 준다. 가격 미정.

‘글리터 스트레치 앵클 부츠’는 잔잔하게 반짝이는 글리터 스트라이프 조직의 원단을 적용한 앵클 부츠로 신축성이 우수한 폴리 소재를 사용하여 착화감이 높였다. 사각형의 포인트 토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더했으며, 다각형의 굽 디테일로 슈콤마보니만의 개성을 표현했다. 가격은 39만8000원.

‘스트레치 싸이하이 부츠’는 전체적으로 슬림한 라인이 특징이다. 스트라이프 조직의 원단을 적용해 신축성과 착화감을 높였다. 최소화한 절개 라인으로 디자인이 심플하며 스타일리시하다. 가격은 미정.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