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여우별커뮤니케이션>

[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장미에 사랑을 더하다(LOVE ON ROSE)’라는 모토의 화장품 브랜드 ‘로즈하트(ROSEHEART)’가 롯데백화점 엘큐브 이대점에 지난 17일 입점했다고 밝혔다.

롯데 엘큐브는 트랜디한 브랜드와 상품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롯데백화점 영스트리트 브랜드관으로, 독특한 매장 인테리어와 다양한 상품군으로 젊은 고객은 물론 외국인 고객들도 즐겨 찾는 종합 쇼핑몰이다.

로즈하트는 장미를 모티브로 데일리 수분케어 뷰티브랜드로, 러블리한 비쥬얼과 리치한 장미향, 풍부한 보습력으로 2030 여성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수분케어라인이 주된 제품이며, 장미추출물을 필두로 과일채소 등이 포함된 필수영양소 성분인 파이토케미컬을 담은 제품이다.

롯데백화점 엘큐브 이대점에는 로즈하트 핸드크림, 미스트, 수분크림, 마스크팩 2종 등 로즈하트 전 제품이 입점됐으며, 입점을 기념해 전 제품 50% 할인 행사와 수분크림 구매 시 마스크팩 1장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로즈하트 브랜드사인 여우별커뮤니케이션(대표 강신혜)의 관계자는 “뷰티 핫플레이스라고 불리는 엘큐브 이대점에 입점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엘큐브 이대점이 국내외 다양한 고객들과 만날 수 있는 접점이 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하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로즈하트 공식 유통사 여우별커머스(공동대표 김성진, 강신혜) 관계자는 “롯데백화점 이대점 엘큐브 팝업스토어 입점을 비롯해 롯데백화점 라코스메티끄 진주점, 동부산점, 홍대점, 청주점을 시작으로 라코스메띠끄 전점에 입점을 시작할 예정”이라며, “다음 달 국내 메인 면세점 입점과 대형마트 마스크팩 존 추가 입점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