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니콘이미징코리아>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다가오는 겨울, 카메라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들을 위한 대규모 겨울 프로모션 ‘니콘 드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인생의 멋진 순간을 기록하고 싶은 연말연시를 맞이해 특별한 혜택과 함께 니콘 카메라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올 한 해 동안 니콘에서 사랑받은 인기 DSLR 카메라 6종으로 행사 제품을 구성해, 사진 초보자부터 애호가까지 폭넓게 이용할 수 있게 마련했다.

대상 기종은 3635만 화소의 초고화질 FX 포맷 DSLR 카메라 D810, 높은 성능과 편의성을 갖춘 FX 포맷 DSLR 카메라 D750, DX 포맷 플래그십 DSLR 카메라 D500, 고화질 및 고성능 DX 포맷 DSLR 카메라 D7500, 스마트 기기와의 호환성과 촬영 재미 요소를 강화한 입문자용 DSLR 카메라 D5600, D3400이다.

프로모션은 내년 2월 5일까지 구매한 제품에 해당하며, 참여 방법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9일까지 정품 등록과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을 마친 다음, 28일까지 경품 신청을 완료하면 된다.

경품은 구매 기종에 따라 15만원권, 10만원권, 5만원권의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을 순차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상품권은 롯데, 신세계, 현대백화점 중 선택 가능하며, 모바일로 수신한 문자를 이용해 바코드 또는 지류 상품권으로 교환 후 사용하면 된다.

정해환 니콘이미징코리아 영업마케팅 본부장은 “각종 모임과 기념일들로 카메라의 활용도가 높아지는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들의 호응도 높은 주요 제품을 엄선해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니콘 카메라와 함께 한 해를 돌아보며 새로운 해를 준비하는 뜻깊은 시간을 더욱 의미 있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