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5일 교통안전교육을 마치고 대청중?고등학교 학생들과 The-K손해보험 에듀케어팀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제공=The-K손해보험>

[이뉴스투데이 유제원 기자]The-K손해보험(대표이사 황수영)은 지난 15일, 서해 5도 중 하나인 대청도에 있는 대청중고등학교를 방문해 교통안전교육을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대청중고등학교 전교생 50명을 대상으로 이루어졌다.

The-K손해보험은 인천교육청과 협의를 맺고 관련 교육기회가 적은 도서지역 학생들에게 교통안전교육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대청도는 지난 4월 백령도에 이어 두 번째로 찾은 섬지역문이다.

교육에 참여한 학생들은 학교주변에서 일어나기 쉬운 교통사고 유형과 유의사항에 대해 교육을 받았다.

강사로 나선 The-K손해보험 에듀케어팀 박건 과장은 “4시간 넘게 거센 파도를 넘어 대청도에 도착했는데, 학생들이 스마트폰을 진동으로 바꾸고 교육에 집중하는 등 적극적으로 참여해줘서 고마웠고 이번 교육을 통해 교통안전의식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The-K손해보험 관계자는 "앞으로도 접근이 어려운 도서지역을 찾아 교통안전교육을 꾸준히 실시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