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금호타이어>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금호타이어(회장 김종호)는 20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타이어프로 등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일부매장 제외)에서 겨울용 타이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금호타이어는 신제품 윈터크래프트 WP72, 윈터크래프트 WS71을 포함한 겨울용 타이어(승용차 및 SUV·RV용)를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서 쿠션담요를 증정한다.

행사 대상 제품 중 신제품인 '윈터크래프트 WP72'는 고급 세단용 겨울용 타이어로, 빙판보다 눈이 살짝 녹은 슬러시 상태가 잦은 한국의 겨울철 도로 특성에 맞게 성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 저소음, 컴포트 성능을 향상시켜 승차감과 주행안정성도 뛰어나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전용 제품인 '윈터크래프트 WS71'은 SUV에 특화된 신규 비드(타이어 휠에 장착, 고정시키는 역할) 기술을 적용해 내구성을 향상시키고 눈길, 빙판 노면에서의 제동력을 대폭 강화했다.

이와 함께 금호타이어는 겨울용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 서비스도 시행 중이다.

예약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금호타이어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사은품으로 고급 플리스(FLEECE) 자켓을 받을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