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피코그램>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글로벌 필터 전문기업 ㈜피코그램(대표 최석림)이 출시한 직수형 정수기 '퓨리얼(pureal)'이 직수형 냉온정수기로 새롭게 출시된다.

이번 퓨리얼 직수형 냉온정수기는 온가족을 위한 3가지 맞춤온도(40도, 70도, 80도) 설정이 가능하고 온수 출수는 지속적으로, 냉수는 한 컵(120ml) 기준으로 25컵 연속 출수가 가능하다. 출수량을 한 컵(120ml), 라면(550ml), 연속(1,500ml) 등 각각 선택할 수 있다. 안전을 위해 잠금 버튼을 3초간 터치 시 온수의 출수를 잠글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됐다.

퓨리얼 직수형 정수기는 저수조형 제품과 달리 저수조 없이 바로 걸러내는 직수형 방식을 채택한 것이 특징으로, 자가교환형 필터를 적용해 직접 필터관리가 가능하며, 4개월마다 필터교체 알람 서비스로 편의성을 높였다. 자체 개발한 3개의 필터로 바이러스, 박테리아, 중금속을 99.9% 제거한다.

피코그램 관계자는 "퓨리얼 직수형 정수기가 냉수기능에 이어 온수기능까지 추가되어 고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라며 "이번 직수형 냉온정수기는 직수형 정수기, 직수형 냉정수기, 프리미엄 직수형 정수기에 이은 네번째 신제품으로 퓨리얼 정수기 라인업의 기본 골격을 갖추게 됐다"고 밝혔다.

퓨리얼 직수형 냉온정수기에 대한 자세한 상품정보 및 구매는 퓨리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