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유경아 기자] 크리스마스 연휴를 앞두고 주요 특급 호텔이 국내에서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 패키지 등을 준비했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올해 호텔가 크리스마스 콘셉트는 ▲파티와 공연 ▲산타클로스 이벤트 ▲힐링 휴가 등이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크리스마스 연휴를 겨냥해 프라이빗한 파티를 원하는 여성 고객을 위한 ‘파티 스위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파티 스위트 패키지는 3인 기준으로 구성됐으며 티파니 블루 컬러의 객실 데커레이션과 파티에 필요한 모든 소품이 제공된다. 파티 스위트 패키지는 헬륨 풍선, 포토 프롭스, 스페셜 가랜더로 꾸며진 스위트 주니어 객실 1박에 분위기 연출을 위한 플라워 소품(부케, 꽃팔찌), 플레이트 및 기물 대여 서비스가 제공된다.

여기에 수제 홀케이크와 스파클링 로제 와인 1병이 포함돼 별도의 준비 없이도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누릴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파티 스위트 패키지는 12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부가세 별도 주중 25만9000원, 주말 29만9000원부터다.

럭셔리 올인클루시브형 호텔인 켄싱턴 제주 호텔은 해외 이국적 분위기를 즐기면서 크리스마스 연휴를 즐길 수 있도록 ‘로맨틱 홀리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용 기간은 다음달 22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다. 또 낭만적인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케이크과 레드 와인 1병이 제공된다.

이 패키지는 풀사이드 뷰 전망의 디럭스룸에서의 숙박한다.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 또는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 루프탑 이탈리안 퀴진에서의 조식이나 뷔페 등 4개 레스토랑 중 한 곳을 택해 점심 식사를 할 수 있다.

켄싱턴 제주 호텔은 이달 19일까지 예약할 경우 10% 할인 혜택과 선착순 100명에게 홀리데이 기프트 박스를 제공한다. 2박 이상 투숙하면 2인 사용 가능한 정통 다이닝 디너 1회권도 준다. 가격은 10% 세금 별도이며, 44만원부터.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따뜻한 겨울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웜 앤 릴랙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호텔 내 레스토랑이나 룸서비스를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윈터 테이스티 이용권(2인 기준)이 1박당 1회씩 제공된다.

별도의 차량 대여 없이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렌터카 24시간 무료 이용 혜택과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 서비스도 포함돼 있다. 3박 이상 예약 시 스위트룸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한다. 패키지 가격은 29만원부터. 이달 24일까지 예약하면 1박당 3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롯데호텔 서울은 ▲슈페리어 ▲디럭스 ▲디럭스 클럽 ▲주니어스위트 클럽 등 크리스마스 연휴 패키지 4종을 출시했다.

실속형 ‘슈페리어 패키지’는 36만원부터다. 슈페리어룸 1박과 2인 조식, 찹스테이크와 레드와인 1병으로 구성된 ‘룸서비스 크리스마스메뉴’가 포함됐다. 이번 패키지 중 최고가인 ‘주니어스위트 클럽’은 주니어스위트 클럽룹에서 1박, 2인 클럽라운지 혜택, 델리카안스 케이크 교환권과 크리스마스 캔들, 서울호텔 식음상품권 15만원, 와인커티시 등이 포함됐다. 가격은 68만원부터.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스윗 & 웜 크리스마스 패키지’ 이용할 경우 미니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달콤한 마카롱을 레드와인과 함께 객실로 가져다준다. 쉐라톤 손난로도 선물로 증정한다.

제공되는 와인은 프랑스 와인 ‘앙시앙 땅 까베르네 쉬라’다. 가격은 부가세 별도 26만원부터.

밀레니엄 서울힐튼은 크리스마스 열차를 다음달 5일부터 운행한다. ‘밀튼, 산타를 찾아라’ 프로모션은 밀레니엄 서울힐튼의 마스코트 ‘밀튼’이 산타를 찾기 위한 여정이라는 스토리로 구성된다.

1층 로비 중앙에 자동으로 천천히 회전하는 10미터 높이의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가 컨템퍼러리한 장식으로 세워진다. 또 지하 1층 분수대는 알프스 산골 마을의 풍경으로 꾸며지며 주위에는 미국인 전문 엔지니어가 정교하게 제작한 크리스마스 열차가 전자동 시스템에 의해 전시 기간 쉬지 않고 움직인다.

호텔업계 관계자는 “올해 호텔가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해외에 나가지 않고도 이국적인 정취를 느끼면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콘셉트로 구성된다”면서 “다양한 이벤트와 패키지를 실속 있는 가격으로 즐기면 해외에 나가는 것 보다 더 좋은 연휴를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