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여기어때>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위드이노베이션이 대규모 신입, 경력 공채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공채로 여기어때 R&D 및 사업, HOTEL여기어때 등 35개 직군에서 총 80명 이상을 채용한다. 40명 가까이 인재 확보에 나서는 R&D센터는 정보검색과 데이터 분석, 딥 러닝 기반 기계학습, 클라우드 인프라 구축 등 채용분야를 열었다.

인사팀 관계자는 "여기어때가 향후 첨단기술로 종합숙박O2O 산업 혁신을 주도하겠다는 전략을 구현하기 위한 중요한 밑거름"이라고 설명했다.

그동안 여기어때는 인공지능(A.I)으로 숙박후기 분류, VR 객실정보 도입을 통한 숙박정보 비대칭 문제를 해소해온 바 있다.  

사업부문 인재 확보에도 시동을 건다. 여기어때는 전략, 기획, 영업, 운영 모집분야 인재 모시기에 나선다. 이외에 HOTEL여기어때는 가맹점 서비스 관리, 인테리어.시공 모집분야 등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여기어때는 주 35시간 근무제 도입(월요일 오후 1시 출근), 구내식당 운영을 통한 삼시세끼 무료 제공, 도서구입 무제한 지원 등 복지제도를 도입해 근무환경의 질을 높였다.

여기어때는 오는 21일부터 22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리는 ‘2017 관광산업 일자리 박람회’에 구인기업 자격으로 참여한다.

최근 우리나라 신성장 동력으로 주목받는 숙박, 엑티비티 등 O2O 관광 스타트업이 한 자리에 모여 인재들을 만난다.

이재경 인사팀장은 “‘좋은 사람들이 좋은 곳에서 좋은 서비스를 만든다’는 조직문화가 있다"면서 "이번 대규모 채용으로 인재를 확보해 숙박O2O 산업을 선도하는 리딩기업으로 확고히 자리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