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btn
상단여백
HOME 전국
신창산업 김용호 대표, 한밭대에 발전기금건축공학과 졸업한 동문 기업인으로 도서구입비 1000만원…"책이 후배와 모교의 발전 위한 소중한 씨앗 될 것 기대"
국립 한밭대학교는 14일 대학본부에서 '㈜신창산업 김용호 대표 대학발전기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송하영 총장(오른쪽 세 번째)이 김용호 대표(가운데)로부터 발전기금을 전달받고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국립 한밭대학교>

[이뉴스투데이 대전충청취재본부 박희송 기자] 국립 한밭대학교(총장 송하영, 이하 한밭대)는 14일 대학본부에서 ‘㈜신창산업 김용호 대표 대학발전기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김용호 대표는 한밭대 건축공학과를 졸업한 동문이다.

신창산업은 조달청 우수제품, 환경부 녹색기술 인증 등을 획득한 기업으로, 고효율 친환경의 커튼월, 단열창호 등을 생산하고 있다.

이날 한밭대 대학본부에서 열린 대학발전기금 전달식에서 김 대표는 송하영 총장에게 대학발전기금 1000만원을 전달하고 도서구입비로 써 줄 것을 당부했다.

김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동문으로서 모교와 후배들을 위한 뜻깊은 일을 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서두를 꺼냈다.

김 대표는 이어 “한밭대 국제교류관 신축공사에 참여해 벽면에 자리잡은 대형 장식장을 보면서 후배들이 마음껏 볼 수 있도록 책으로 가득 채워줘야겠다고 결심했다”며 “이렇게 마련된 책들이 후배들의 성장과 모교의 발전을 위한 소중한 씨앗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희송 기자  heesking@daum.net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