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여의도 소재 키움증권 본사. <사진=김채린 기자>

[이뉴스투데이 김채린 기자] “주식시장 12년 연속 1위 비결은 시장과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강력한 영웅문(HTS, MTS)이다”

염명훈 키움증권 리테일전략팀 팀장은 키움증권의 ‘그레잇~한 영웅문! 내가 만드는 영웅문’ 이벤트와 관련, 이같이 말했다.

염명훈 팀장은 “영웅문을 아껴주시는 고객 감사의 의미로 ‘그레잇~한 영웅문! 내가 만드는 영웅문!’ 이벤트를 개최했다. 또 거래 고객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주식·ETF 거래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키움증권(대표이사 권용원)은 오는 12월 22일까지 ‘그레잇~한 영웅문! 내가 만드는 영웅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그레잇~한 영웅문! 내가 만드는 영웅문!’은 키움증권 홈트레이딩 시스템인 영웅문의 약 1700개 화면 중 최고 화면 6개 화면를 뽑아 투표하는 이벤트다.

<사진=키움증권>

투표에 참여한 고객 중 매주 2명에게 삼성 전기건조기(2대), 딤채김치냉장고(2대), 드론 매빅 프로(2대), SKT 갤럭시 노트8(2대), 다이슨 청소기(2대), 삼성FHD TV(2대)을 증정한다. 영웅문 사용 노하우, 좋은 점, 애용하는 화면, 바라는 점 등을 작성하면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최우수상(5명) 100만원, 우수상(10명) 30만원, 감사상(100명)에게 해피콘 상품권 3만원을 증정한다. 추가로 게시한 글을 SNS에 공유한 고객 중 선착순 300명에게 해피콘 상품권 1만원을 지급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