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노랑풍선>

[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노랑풍선이 30일까지 ‘2017 트레블 어워즈’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2017 트레블 어워즈’에서는 한 해 동안 많은 인기를 얻었던 ‘노랑풍선 BEST 여행상품’과 ‘지역별 항공권’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매체에서 선정한 ‘꼭 가봐야 할 여행지 TOP 10’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행사기간 중 ‘2017 트레블 어워즈’에 선정된 인기상품 구매 고객(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롯데카드 3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 상품 구매 고객(선착순 500팀)은 여행상품권 1만원권을, 자유여행 상품 구매 고객(선착순 150팀)은 여행 기간 동안 최대 10명이 사용 가능한 포켓와이파이 기기를 받을 수 있다.

‘전국여행자랑’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생 최고의 여행지에서 촬영한 사진이나 영상을 이벤트 참여페이지에 업로드 후 SNS에 공유를 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해당 콘텐츠의 좋아요 수 및 내부심사를 통해 우수작을 선정한다.

1등으로 선정된 2명에게는 노랑풍선 여행상품 100만원권을 증정하며 2등 3명에게는 여행상품 50만원권, 3등 5명에게는 빈치스벤치 가방을 경품으로 증정하고 총 2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갈수록 높아지는 고객들의 여행수준과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고객이 함께 참여하는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여행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