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정일 기자] 템퍼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오는 26일까지 전국 백화점 내 템퍼 매장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연중 진행되는 행사 중 가장 큰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평소 누릴 수 없었던 파격 할인과 사은품 증정으로 템퍼를 한층 좋은 조건으로 구입할 수 있다.

매트리스를 비롯한 베개, 액세서리까지 템퍼의 전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세트로 구매 시 추가 할인, 구매 금액대별 할인 등 다양한 가격 할인이 적용된다. 특정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매트리스 방수커버, 템퍼오리지날 베개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특히 행사기간 내에 구매한 후 12월에 배송을 받을 경우 기본 할인에 더해 추가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특별 사은품도 제공한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경우 구스다운 이불을 선물한다.

템퍼코리아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취지에 맞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어서 평소 템퍼 구매계획이 있었다면 이번 프로모션을놓치지 않길 바란다"며 "특히 12월 배송을 받을 경우 추가적인 할인과 사은품을 받을 수 있으므로 크리스마스 선물이나 신혼부부 혼수를 좋은 가격에 장만하기 좋은 기회일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