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엠트웰브>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모바일상품권 개발 및 O2O마케팅 전문기업 ㈜엠트웰브(대표 윤주의)가 웰빙 수제 치킨 브랜드 ‘야들리애치킨’의 모바일상품권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모바일상품권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페이지에서 '브랜드>모바일교환권>버거/치킨/피자'카테고리 또는 '야들리애치킨' 검색을 통해 찾아볼 수 있으며, 야들리애치킨 모바일 상품권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및 G마켓, 옥션 등 다양한 판매채널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엠트웰브 윤주의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야들리애치킨 모바일상품권은 잔액관리가 가능해 메뉴를 자유롭게 선택해 주문할 수 있어 편리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야들리애치킨은 고품질의 재료로 고객에게 건강한 식문화를 제공하고 외식과 문화가 함께 하는 새로운 형태의 카페형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17가지의 천연재료와 함께 특허용업을 이용해 2℃시에서 72시간 숙성시켜 치킨 본연의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치킨을 선보이고 있다.

야들리애치킨 등 다양한 모바일상품권은 전문 사이트인 기프트팝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