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에쓰오일>

[이뉴스투데이 정상명 기자] 에쓰오일은 11월 한달간 주유소와 충전소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도일 패밀리 경품대잔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총 51만명의 고객에게 가전 패키지(김치냉장고·의류건조기·무선청소기, 3명), 100만 주유포인트(5명), 라면(3개입, 50만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에쓰오일 주유소에서 3만원 이상 주유(2만원 이상 LPG 충전) 고객이 보너스카드 영수증에서 당첨여부를 즉시 확인, 현장에서 경품을 받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당첨 내역은 보너스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에쓰오일 보너스카드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응모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구도일·구미소 캐릭터 목베개(2000명)와 피규어 세트(1만명)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자사 보너스카드 회원에게 국내 최고인 '리터당 5원'의 포인트 적립률을 유지해가고 있다"며 "자사 경유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The Proud-고객가치 최우수 상품'에서 2016~2017년 연속 수상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