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마장 호반베르디움 2차 조감도<사진제공=호반건설>

[이뉴스투데이 김정일 기자] 호반건설은 내달 3일 경기도 이천시 이천 마장지구 B4블록에 '이천 마장 호반베르디움 2차'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할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이천 마장 호반베르디움 2차'는 지하 1층~지상 12~18층, 9개동, 전용면적 82㎡로만 총 533가구다. 타입 별 가구 수는 ▲82㎡A 522가구 ▲82㎡B 11가구다.

이 아파트는 전 세대 남향위주로 단지를 배치하고, 판상형의 4베이 설계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을 확보했다.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소비자가 원하는 공간 구성도 가능하다. 주방 팬트리, 안방 화장대, 드레스 룸 등 다양한 수납공간도 제공된다

휘트니스 클럽, GX룸, 골프 연습장, 독서실, 작은 도서관, 키즈 카페 등의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서고 1차에 이어 홈 IoT 플랫폼이 적용된다.

단지 바로 옆으로 도보 통학이 가능한 초등학교가 개교 예정이다. 뒤로는 복하천이 흐르고 자전거 전용도로와 산책로, 공원 등이 예정돼 쾌적한 생활이 예상된다.

교통여건도 좋다. 경강선 이천역이 가깝고 덕평IC, 서이천IC를 통해 영동고속도로와 중부고속도로를 이용이 편리하다. 42번국도, 325번 지방도를 통해 용인과 광주, 이천 시내로 접근도 수월하다.

청약일정은 내달 7일 특별공급 시작으로 8일 1순위 청약, 9일 2순위 청약 접수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15일이며 정당계약은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중도금 60% 무이자 대출이 가능하며, 청약 통장 가입 뒤 1년이면 1순위, 청약통장이 없어도 2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호반건설 분양 관계자는 "1차 공급시 마장지구가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주거 지역으로 인정받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이번에도 관심이 지속되고 있는 이천 마장택지지구에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이천시 안흥동 320-1번지에 위치한다. 입주는 2019년 11월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