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스킨79>

[이뉴스투데이 유경아 기자] 원조 비비크림 명가로 이름을 알린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79(skin79)에서 민감성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매직리턴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매직리턴크림은 생활 패턴의 변화, 외부환경의 자극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원래의 좋았던 피부로 되돌려주는 수분 진정 크림으로, 피부 진정, 턴오버, 탄력, 수분 공급 총 4단계 피부 집중 케어 솔루션을 담고 있다. 수분감이 넘치는 젤 타입 제형이 끈적임이나 밀림현상 없이 남성, 여성 모두에게 사용하기에 부담이 없다.

실제로 매직리턴크림은 제품에 함유된 식물성 식이유황성분을 통해 울긋불긋하고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리턴 에너지 콤플렉스가 거칠어진 피부 결을 촉촉하고 매끈하게 케어해준다.

또한 로얄젤리, 프로폴리스 등의 피부 유효 성분을 함유한 고농축 에센스가 피부에 흡수돼 늘어진 모공과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줌은 물론, 미네랄이 다량 함유된 청정 아이슬란드 빙하수가 함유돼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다.

이와 함께 스킨79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제품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 11월 30일까지 매직리턴크림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피부 진정∙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프레쉬가든 빙하수 마스크’ 10매를 함께 증정할 계획이다.

스킨79 관계자는 “우리가 일상에서 겪게 되는 스트레스나 춥고 더운 날씨, 찬바람과 온도변화, 미세먼지 등의 자극이 계속되면 피부 상태는 악화될 수 밖에 없다”며 “특히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매직리턴크림과 같이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고, 전반적인 피부 컨디션을 건강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처방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한편, 스킨79의 신제품 ‘매직리턴크림’은 현재 제품 런칭 기념 30% 할인가로 판매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킨79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