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농협카드>

[이뉴스투데이 김채린 기자] NH농협카드(사장 이인기)는 생활 및 문화 할인서비스 포털인 '채움스케치'를 통해서 실속 있고 다양한 제휴 할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채움스케치에서는 쇼핑, 여행, 레저, 컬처&무비, 교육, 골프, 라이프 케어 등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매월 다양한 제휴 할인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10월 주요 서비스로는 △익스피디아 호텔 8% 할인쿠폰 △하나투어 국내외 호텔 3~5% 즉시 할인 △전국 인기 골프장 할인 부킹서비스 등이 있다.

매주 수요일 11시에 진행되는 퍼니프라이스에서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50% 청구할인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 2000원 할인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또 △해외교육개발원과 함께 해외유학상품 결제 이벤트(10월 31일까지) △이대호와 함께하는 해외영어캠프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밖에도 출석체크 이벤트 등 농협 채움카드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한다.

제공되는 이벤트는 매주 또는 매월 변경 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서비스 적용기준 등 자세한 사항은 채움스케치 또는 채움스케치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