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다라 YOLO 공연 홍보물.

[이뉴스투데이 세종취재본부 이용준 기자] 사단법인 예술창작소 이음이 전통연희를 통해 세종시민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다.

오는 20일 저녁 7시 30분부터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되는 금요예술무대 도란도란 “딴따라-Yolo Story"는 자유로운 연주자들이 가지고 있는 개성을 만끽하는 동시에 하나로 합쳐질 때 나타나는 재미와 감동을 만끽할 수 있는 공연으로 준비됐다.

특히 특색있는 프로그램들이 눈에 띄는데 4명의 연희꾼들이 펼치는 소고춤 “四人방舞”와 모듬북 공연, 판굿과 다양한 개인놀이 등이 볼거리다.

공연을 주관하는 (사)예술창작소 이음의 서종현 연출은 “가장 젊은 도시 세종에서 지역의 젊은 예인들이 젊은 시민들의 트렌드를 반영하여 함께하는 공간을 만들어 보고 싶었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세대공감의 장도 추구하고 싶었다.”며 연출의 변을 밝혔다.

이번 공연은 지역의 예술역량을 키우며 공연장 활성화를 목적으로 하는 세종시 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세종시가 주최하고 상주단체와 세종문화예술회관이 공동주관, 세종시문화재단과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