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정일 기자] KCC 홈씨씨인테리어는 영남 지역 전시판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다양한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벤트는 가을철을 맞아 이사와 인테리어 교체를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부산서면점, 부산금정점, 대구중구점, 대구달서점 총 4곳에서 이달 31일까지 계속된다.
 
매장을 방문해 인테리어 무료 견적상담을 받는 고객에게는 영국 고급 식기 브랜드 포트메리온 의 트레이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 행사기간 중 무료 견적상담을 받은 후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대상으로 계약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도 추가 증정한다. 2000만원 이상 계약 고객의 경우 삼성 공기청정기를 선착순 제공하며, 주방가구 공사에서 500만원 이상 계약 할 경우 삼성 2구 쿡탑을, 창호 공사 500만원 이상일 경우 거실 블라인드를 받을 수 있다.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은 부산 2곳, 대구 2곳뿐만 아니라 창원, 광주, 인천, 서울 서초, 강서, 분당판교 등 전국의 14개가 있으며 매장별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홈씨씨인테리어 관계자는 "가을철 이사와 인테리어 교체를 고민하고 있는 부산, 대구 등 영남 지역 고객들에게 전시판매장 방문을 통해 다양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고 사은 혜택까지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매장별, 지역별 고객의 니즈에 맞는 특색있는 이벤트로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홈씨씨인테리어는 국내 종합 건축자재 기업 KCC가 직접 운영하는 전문 인테리어 브랜드이다. 페인트에서부터 창호, 바닥재 등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패키지 인테리어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