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정일 기자] 써모스코리아는 10일 바른생활과 함께 '바른 보온병 캠페인' 페이지를 열고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바른 보온병 캠페인'이란 일상에서 그냥 지나치기 쉬운 보온병 사용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잘못된 보온병 사용으로 인한 피해를 방지하고자 시작한 캠페인이다.

바른 보온병 캠페인 페이지에서는 이달 말일까지 바른 보온병 탐구 영역 시험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 시험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2000명을 추첨, 칭찬해 키트를 증정한다. 시험 이벤트에 통과해 '바른 보온병 마스터'로 인증되면 응모가 완료된다. 키트는 써모스 전용 에코백, 에코백 부착용 핀뱃지, 칭찬해요 미니팝업카드, 어디에나 붙일 수 있는 투명 스티커 등으로 구성돼 있다.

써모스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써모스코리아의 바른생활과 콜라보레이션은 이모티콘과 선물세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바른생활 캐릭터 브랜드와 함께 고객들에게 더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한다"며 "보온병을 더 많이 사용하게 되는 추운 계절을 앞두고 많은 분들에게 바른 보온병 선택 및 사용 방법을 알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바른생활은 산돌티움이 개발한 캐릭터로, 모바일 SNS는 물론 오프라인 문구류 상품까지 다양하게 적용돼 인기를 누리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