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옥션>

[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옥션이 오는 10일까지 직구족을 위한 ‘연휴에도 해외배송은 논스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일 옥션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선보이는 배송서비스는 연휴기간에도 계속되는 해외배송의 특성을 살려 직구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연휴 기간 동안 해외여행을 준비하지 못했거나 특별한 계획을 세우지 못한 이들을 위해 ‘해외상품 셀렉샵’을 마련했다. 해외상품 셀렉샵은 일본 1위 인터넷쇼핑몰 상품을 구경할 수 있는 ‘라쿠텐’부터 미국 건강식품과 간식을 구매할 수 있는 ‘오플닷컴’, ‘해외현지샵’ 총 3가지 버전으로 구성된다.

자신을 위한 선물코너 아이템들도 선별했다. 뉴욕 유명 레스토랑 ‘사라베스’의 ‘핫초콜렛 파리지엔 2세트’를 옥션 혜택가에 구매 가능하며, 괌 인기 쇼핑 아이템인 뿌려먹는 스프레이 형태의 ‘이지치즈’도 선보인다. 명절음식으로 잠시 느슨해진 몸매 관리를 돕는 CLA, 가르시니아 상품과 과일추출물의 식이용법 주스 ‘미라클 주스’도 할인 가격에 접할 수 있다.

정소미 옥션 해외직구팀 팀장은 “최장 10일의 연휴, 비싼 티켓 가격으로 해외여행을 미뤘거나 집콕, 방콕을 즐기려는 이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유럽 현지샵 명품의류, 잡화는 물론 국내에서 보기 드문 해외 식품 군 등까지도 할인혜택가에 편하게 받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