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서정근 기자] '배틀그라운드' 국내 서비스가 기존 스팀 서비스와 동일하게 구매 정액제 기반으로 국내 이용자들에게 제공된다. 

카카오게임즈는 27일 '배틀그라운드' 한국 서비스 티저 사이트를 개설하고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돌입했다. '배틀그라운드'는 고립된 섬에 떨어진 100명의 이용자가 각종 무기와 차량 등을 전략적으로 활용, 최후의 1인이 살아남을 때까지 생존 싸움을 벌이는 ‘배틀로얄’ 방식의 게임이다.

이 게임은 올 3월 ‘스팀(Steam)’ 플랫폼을 통해 유료 테스트 버전(Early Access, 얼리억세스)으로 글로벌 시장에 출시된 후, 2017년 세계 최고 흥행작으로서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콘텐츠 및 판매 방식 등의 모든 면에서 스팀 버전과 동일하며, 카카오게임즈는 한국 내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 랜파티, 대회 등을 통한 각종 운영 이벤트를 포함해 커뮤니티 활성화를 적극 지원함으로써 한국 이용자들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 운영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가격 정보를 지금 공개할 수 없으나, 스팀을 통한 구입 비용(3만2000원)보다 비싸게 받는 일은 없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0월 24일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해, PC방을 비롯한 한국 서비스 전반의 일정 및 세부 전략 등을 발표한다.

김상구 카카오게임즈 이사는 “최고의 게임에 걸맞은 최상의 서비스와 운영,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해 여러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배틀그라운드가 추구하는 공정한 경쟁이 세계적인 흥행 돌풍의 원동력 임을 블루홀과 카카오게임즈 모두가 잘 알고 있는 만큼 과금 요소의 추가 변경 등은 전혀 고려 대상이 아니라는 점을 거듭 말씀 드린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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