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니튼>

[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치과의사들이 만든 구강건강전문기업 ㈜제니튼이 밝고 하얀 치아를 위한 제니튼 닥터제니 화이트치약 신제품을 출시했다.

제니튼 닥터제니 화이트치약은 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HAP) 성분이 5% 첨가돼 치아미백 효과가 있으며, 에코서트 유기농인증 추출물인 유칼리투스추출물, 카모마일추출물, 세이지추출물, 알로에베라추출물과 할랄인증을 받은 농글리세린 성분도 첨가돼 있다.

특히 가습기 살균제 성분인 CMIT, MIT 외 합성계면활성제, 타르색소, 트리클로산, 합성착향료, 인공감미료, PEG, 안식향산류, 합성보존제 등 유해 성분들이 전혀 첨가되지 않은 10無 천연치약이다. 

㈜제니튼의 지대경 대표는 “하얀치아는 건강한 치아관리의 산물이다. 새롭게 출시한 제니튼 닥터제니 화이트치약으로 많은 분들이 건강하고 하얀 치아를 유지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니튼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9월26일부터 10월22일까지 ‘밝고 하얀 치아관리를 위한 제니튼 닥터제니의 신제품은 제니튼 닥터제니 ㅇㅇㅇ치약이다’ 문장을 완성해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스타벅스 2만원 상당의 기프트카드와 제니튼 닥터제니 화이트치약을, 20명에게는 제니튼 닥터제니 화이트치약을 증정할 예정이다. 

제니튼 닥터제니 화이트치약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니튼 홈페이지,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