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송호 한국중소기업경영자협회 협회장(왼쪽에서 네 번째)과 주세훈 인터파크도서 대표(오른쪽에서 네 번째)를 비롯한 양 사 관계자들의 모습. <사진제공=인터파크도서>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인터파크와 한국중소기업경영자협회가 25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소재 인터파크 본사 19층 대회의실에서 중소기업 상생발전 도모, 도서보급 활성화 및 사회공헌 참여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주세훈 인터파크 도서부문 대표와 장덕래 도서사업부장, 김송호 한국중소기업경영자협회 협회장, 문대열 부회장(지에스원월드닷컴㈜ 대표), 이원준 사무국장 및 사회공헌위원장, 강정구 사무부국장(㈜위드케이시스템즈 대표) 등 양 사의 임원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국내 중소기업의 도서 및 독서활동 지원 ▲공공기관 및 기업의 사회공헌활동 공동참여체제 구축 ▲중소기업과 중견기업의 상생발전을 위한 협력체제 구축 등을 주 내용으로 하는 이번 협약에 따라 양 사는 중소기업에 독서경영을 활성화하고, 국내 중소기업의 발전에 기여하는데 양사가 보유한 네트워크 및 자원을 적극 활용하기로 했다.

주세훈 인터파크 도서부문 대표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인터파크가 중소기업 상생발전의 길에 함께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독서경영이 기업경쟁력의 중요한 요소가 되고 있는 만큼 올바른 독서문화 확산에 보탬이 되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송호 한국중소기업경영자협회장은 "인터파크가 독서경영 활성화에 협력하기로 한데 대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 기관의 폭넓은 업무 교류와 우의를 돈독히 해 중소기업의 발전과 상생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인터파크티켓>

한편, 인터파크 티켓은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오는 10월 9일까지 PC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황금연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황금연휴 페스티벌'은 재미와 작품성이 검증된 인기 공연을 큐레이션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30여 개의 공연과 전시를 대상으로 최대 50%의 할인이 적용되는 내용이다.

유준상, 박은태, 카이 등 국내 최정상급 배우들이 부르는 고난이도 넘버와 스펙터클한 무대로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받고 있는 창작 뮤지컬 '벤허'는 이번 추석 연휴 최대 50%의 할인을 제공한다.

<사진제공=인터파크티켓>

'벤허'는 고전 명작 영화 <벤허>가 전했던 감동적인 스토리는 그대로 유지하고, 해상 전투, 전차 경주신 등 영화의 백미로 꼽히는 명장면들은 최첨단 무대 기술로 구현해 냈다.

네 번째 시즌을 맞았음에도 여전히 높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스테디셀러 뮤지컬 '레베카'는 20% 할인을, 뮤지컬 스타 홍광호 주연의 국내 초연 뮤지컬 '시라노'는 최대 50% 할인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헤드윅', '브로드웨이 42번가', '나폴레옹', '서편제', '빨래' 등의 뮤지컬이 할인 대상에 포함됐다.

치매에 걸린 아내와 그녀를 살뜰히 돌보는 남편의 애절한 이야기로 이순재, 장용, 정영숙, 오미연 등 TV드라마를 통해 익숙한 배우들이 출연하는 연극 '사랑해요 당신'은 전석 1만원 할인혜택이 제공되고, 대학로 인기 공연인 오픈런 연극 '옥탑방 고양이'와 '운빨로맨스'는 50% 할인된다.

<사진제공=인터파크티켓>

세계 3대 산업 디자이너로 꼽히는 카림 라시드의 독특한 작품들이 가득한 '카림 라시드 전'도 25% 할인율이 적용된다. '카림 라시드 전'은 연령대별 오디오 가이드와 다양한 체험 코너도 함께 마련된다.

20세기의 역사적 순간들을 사진으로 만나보는 '라이프 사진전'은 23% 할인, 유럽에 가지 않고도 영국 국립미술관의 작품들을 볼 수 있는 '테이트 명작전-누드'는 19%가 할인된다.

인터파크 티켓은 '황금연휴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황금관객 어워즈'를 진행한다.

'황금관객 어워즈'는 한 공연을 여러 번 보는 회전문 관객이나 혼자 공연 보는 것을 즐기는 혼공족 관객 등 다양한 패턴의 고객들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하는 내용으로, 5만원 상당의 레스토랑 식사권, 모바일 할인쿠폰, I-Point(인터파크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창립 20주년을 맞은 인터파크 관계자는 "고객들과의 추억을 돌아보는 '레트로 이벤트'도 진행해 그동안 인터파크에서 예매했던 티켓들을 모아 사진을 찍어 사연과 함께 인터파크 티켓 페이스북에 댓글을 달면 가장 많은 티켓을 모은 관객, 가장 오래된 티켓을 가진 관객, 가장 특별한 사연을 가진 관객을 뽑아 순금 티켓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