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BQ, '써프라이드(Sir. Fried) 치킨’ 출시

제너시스BBQ 그룹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는 신개념 치킨 '써프라이드 치킨'을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써프라이드 치킨'은 올리브유에 튀겨낸 후라이드 치킨에 양파와 간장 베이스의 자포네 소스로 맛을 내고 황금빛 플래이크를 뿌린 메뉴다. 가격은 한 마리에 1만8900원.

윤경주 BBQ 사장은 "BBQ 세계식문화과학기술원의 연구원들이 짠맛, 단맛, 고소함, 바삭함의 황금비율을 연구해 만들어 낸 써프라이드 치킨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중독성 강한 치킨 메뉴로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스무디킹, '비건 베이커리' 선봬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스무디킹(SMOOTHIE KING)’이 계란, 우유, 버터 등 동물성 재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베이커리(Vegan Bakery)’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스무디킹에 따르면 비건 베이커리는 계란, 우유, 버터를 일절 사용하지 않으면서도 촉촉하고 부드러운 케이크의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팽창제 역할을 하는 계란 대신 식물 성분에서 발견한 재료를 활용해 볼륨감과 응집력을 높였고, 우유와 버터는 두유와 베지터블 오일 등 식물성 재료로 대체해 보습력과 가벼운 식감을 만들어냈다. 또 생당근, 블루베리와 함께 스무디의 주요 재료인 식이섬유(인핸서)를 함유했다.

오는 26일부터 전국 스무디킹 매장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당근 호두 머핀’ 3100원, ‘블루베리 크럼블 케이크’ 4000원이다.  

◇ 미스터피자, 추석 맞아 모바일 상품권 특별 할인 

MP그룹의 미스터피자가 민족최대명절 추석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선물용 모바일 상품권을 선보이고 특별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미스터피자는 ‘한가위세트’ 3종과 ‘BEST 3종세트’ 등 모두 6종의 세트상품을 내달 8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가위세트는 피자, 사이드, 콜라로 구성되며 쉬림프골드피자(L)·핫윙·콜라(1.25L)로 구성된 ‘한가위 풍성세트’, 하프앤하프피자(L)·핫윙·콜라(1.25L)의 ‘한가위 행복세트’, 로맨틱콤보피자(L)·오븐 스파게티·콜라(1.25L)로 구성된 ‘한가위 가족세트’ 등 모두 3종이다. 

가격은 한가위 풍성세트, 한가위 행복세트 각각 3만380원, 가족세트 2만9750원으로 이는 각각 30% 할인된 가격이다. ‘BEST 3종세트’는 각각 2만6250원, 로맨틱콤보 세트 2만4220원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 할 수 있으며, 오는 11월 30일까지 배달 주문과 매장 방문포장, 내점 주문 시 이용 가능하다.

◇ 롯데리아, NCSI 7년 연속 1위 기념 이벤트

롯데리아는 국가고객만족지수(NCSI) 패스트푸드 부문 7년 연속 1위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롯데리아는 7년 연속 패스트푸드 부문 1위 선정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25~29일 5일간 AZ버거 및 와규 버거 2종 단품 구매시 세트 메뉴로 업그레이드 혜택을 매장 방문 고객에게 제공한다.

롯데리아는 지난 19일 한국 생산성 본부가 발표하는 “2017 국가고객만족도 1위 기업 인증식’에서 패스트푸드 부문 7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고객이 직접 선택하는 최고의 브랜드에 롯데리아가 7년 연속 선정된 것은 한국적 전통성과 트렌드에 맞춘 제품 개발에 대한 고객의 성원이 있어 가능했다”며 “지속적인 고객 만족을 위해 고객 니즈에 맞는 제품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