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목 라온 프라이빗 투시도<사진제공=라온건설>

[이뉴스투데이 김정일 기자] 라온건설은 오는 10월 서울 면목5주택재건축구역에서 '면목 라온 프라이빗'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면목 라온 프라이빗'은 서울시 중랑구 면목동 171-7번지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30층 4개동, 전용 50㎡·59㎡·68㎡·84㎡·95㎡ 총 453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일반분양은 전용 50~95㎡ 242가구이다.

이 아파트는 서울 동북권 신흥주거타운에 위치해 주목받고 있다. 주변으로 상봉재정비 촉진지구, 면목패션 특정개발진흥지구 등 대규모 개발이 계획돼 있다.

대규모의 교통개발도 눈길을 끈다. 가장 주목받는 것은 '동부간선도로 지하화'다. 이 사업은 '강남구 삼성동~군자IC~노원구 월계 1교', '성동구~중랑IC~중랑구 월릉교'의 구간에 왕복 4~6차로 규모의 지하터널을 오는 2026년까지 조성하는 게 주요 골자다. 특히 면목선 경전철 늘푸른공원역(예정) 초역세권 입지도 단지의 가치를 높이는 요인 중 하나다.

자연친화적인 쾌적한 주거공간도 자랑거리다. 동부간선도로 지하화에 따라 기존 도로가 있던 곳에는 '수변 공원'이 조성된다. 공원의 규모는 221만㎡로 여의도공원의 10배에 달하는 크기다. 또 단지 바로 앞에 흐르는 중랑천과 도보 2분 거리에 자리한 늘푸른근린공원도 입주민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중랑초, 중목초, 중화중, 동대부중고, 대원외고 등 다양한 학군도 주변에 형성돼 있고 홈플러스, 면목시장, 삼육의료원 서울병원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도 갖췄다.

여기에 중랑천을 한 눈에 바라볼 수 있는 조망권(일부세대)을 지니고 있다. 단지는 이러한 전망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개방형 구조를 갖췄다.

견본주택은 서울 중랑구 면목동 171-2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