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F>

◇LF 하프클럽 ‘한 눈에 보는 추석 선물’ 기획전

LF 계열 온라인 쇼핑몰 운영사 트라이씨클의 하프클럽이 추석을 앞두고 10월 1일까지 ‘한 눈에 보는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코치의 여성용 장지갑은 3만원대, 게스 핸드백은 2만원대부터 선보인다. 레노마는 클러치 겸 크로스백으로 활용 가능한 가방을 3만4000원에 판매하고, 남성용 백팩과 서류가방은 6만원대로 구성했다. 프리마클라쎄는 숄더백과 크로스백 등을 2만원대부터 준비했으며, 15만원 이상 구매시 파우치를 증정한다. 

인기 브랜드 슈즈 제품도 추석 특가로 마련돼 있다. 금강제화의 정장화와 캐주얼화 4종은 6만9000원에 판매한다. 락포트는 최대 50% 할인해 캐주얼한 스타일의 스니커즈와 가죽 슬립온 등을 8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25일과 26일 이틀 동안에는 원데이 특가 행사도 열린다. 25일에는 지오다노, 반스, 게스 등 인기 캐주얼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쿠폰할인 하고, 아날도바시니, 예쎄, 미센스 등의 여성복은 1만9000원부터 판매한다. 26일에는 골프웨어 디즈니골프와 클라스마, 아웃도어 브랜드 콜핑 등이 대거 참여해 간절기 의류와 골프용품 등을 95%까지 세일한다.

<사진=코오롱FnC>

◇코오롱FnC, 추석맞이 ‘한가위 프로모션’ 진행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코오롱FnC)이 추석을 맞아 ‘한가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 전 매장(상설점 제외)과 온라인몰에서 오는 10월 15일까지 금액대별 최대 1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0월 9일까지는 케플러 고어다운 재킷을 30% 특별 할인 판매하는 깜짝 세일 이벤트도 진행한다. 

퍼포먼스 컨템포러리 골프웨어 ‘왁(WAAC)’은 온라인몰을 통해 10월 1일까지 캐시미어 상품군인 ‘와키미어’의 지난16 FW 시즌 상품을 40%, 추가 20% 할인 판매한다. 남성복 브랜드 ‘브렌우드’, ‘지오투’, ‘스파소’는 10월 9일까지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신상 경량다운과 지난 시즌 인기상품들을 최대 43%까지 할인 판매한다.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인 ‘슈콤마보니’도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슈콤마보니 전국 매장(면세점, 아울렛 제외)에서는 9월 28일부터 10월 15일까지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하고 당첨결과에 따라 5성급 특급호텔 숙박권과 식사권, 슈콤마보니 금액할인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사진=아가방앤컴퍼니>

◇아가방앤컴퍼니, 12개 브랜드 출동 추석맞이 이벤트

아가방앤컴퍼니가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대대적인 이벤트를 펼친다. 오는 10월 9일까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아가방앤컴퍼니와 함께하는 행복한 모습을 ‘#추석에도아가방앤컴퍼니’ 해시태그와 함께 올린 후 참여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10월 12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되며, 총 100명을 선정해 아가방앤컴퍼니 의류 및 스킨케어 등 다양한 제품을 증정한다. 

아가방앤컴퍼니의 유럽 감성 브랜드 ‘에뜨와’, 유로피언 캐주얼 유아복 브랜드 ‘디어베이비’ 에서도 할인 행사와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뜨와는 임산부의 날(10월 10일)까지 브라이텍스 카시트, 미니버기 유모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20% 할인하고 출산용품 30만원 이상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은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오투베베 트레블킷을 받을 수 있다. 오는 10월 11일까지 디어베이비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는 출산 및 발육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세탁바구니를 선물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