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위메프>

[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위메프가 팟캐스트 등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개그맨 김생민을 디지털 캠페인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25일 밝혔다. 데뷔 25년만에 전성기를 맞이한 ‘통장요정’ 김생민은 위메프 디지털 광고에서 ‘특가요정’으로 변신해, 위메프만의 특가 정보를 특유의 겸손하지만 유쾌한 목소리로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광고에는 김생민의 유행어 ‘스튜핏’, ‘그레잇’, ‘웬 아이 워즈 영’ 등이 등장한다. 김생민은 유행어를 활용해 긴 추석 연휴 동안 위메프를 활용해 즐길 수 있는 노하우, 추석 연휴 다음날인 10월 10일에 진행하는 ‘위메프 1010데이’, 10월 1일부터 9일까지 진행하는 ‘위메프 1010데이 실전연습’ 그리고 최근 서울지역 당일배송을 시작한 ‘원더배송’까지 모두 소개한다.

위메프의 새로운 디지털 광고는 금일부터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되고, 위메프는 이번 추석기간 동안 도미노피자 25% 할인, BHC치킨 20% 할인, 메가박스 티켓 30% 할인, 국내 호텔 최대 75% 할인, 에버랜드 종일권 온라인 최저가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연휴 기간 내내 진행되는 ‘위메프 1010데이 실전연습’에서 매시간 초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연휴 바로 다음날에는 매월 진행하는 파격 특가 행사 ‘위메프 1010데이’를 개최해 10원부터 시작하는 특가 상품들은 선보일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