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넷마블>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넷마블게임즈가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의 추석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하는 ‘티저페이지’를 오픈했다.

24일 넷마블에 따르면 ‘티저페이지’를 통해 긴 추석 연휴 동안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 친지들이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는 ‘모두의마블’의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역대급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기존 게임 내 맵들과 전혀 다른 재미요소들을 갖춘 원형의 신규 ‘우주정거장’맵 및 자신의 캐릭터와 행운아이템을 편하게 세트로 관리하는 ‘덱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 추가, 또 ‘데일리 보너스 게임’의 개편 등을 예고하고 있어 이용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로도 최대 2500다이아와 1500별사탕을 지급하는 등 역대급 선물을 예고했다. 해당 업데이트와 이벤트는 이달 말 진행될 예정이다.

이정호 넷마블 본부장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성으로 출시 후 4년이 넘도록 오랜 사랑을 받고 있는 ‘모두의마블’은 명절 게임으로 안성맞춤”이라며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역대급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