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btn
상단여백
HOME 연예·스포츠 연예
'맛있는 녀석들' 일본가정식 VS 미국가정식…김준현·문세윤, 맛있게 먹는 TIP공개
<사진출처=Comedy TV >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일본가정식과 미국가정식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그들만의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서울 서대문구에 있는 일본 가정식 가게를 찾은 김준현은 "생 김을 마끼 모양으로 만들고, 그 안에 삼색 야키토리를 넣어준다. 그리고 그 위에 고추냉이, 날치알, 낫토를 얹은 후 김마끼처럼 먹으면 된다"고 설명했다.

문세윤은 "크림치즈 크로켓을 카레 소스에 찍어 먹으면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라고 전하자 질세라 유민상도 "일본식 김조림을 곁들이면 가정식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라고 밝혔다.

홍일점인 김민경은 밥에 오차쓰케 가루와 녹차를 넣어 오차쓰케 밥을 만든 후 우메보시를 반찬으로 곁들이면 환상적인 맛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사진출처=Comedy TV >

이어 방문한 미국 가정식 가게에서 김준현은 스파게티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비법에 대해 공개했다. 그는 빅**칠리 스파게티에 모차렐라 치즈, 체더 치즈, 파르메산 치즈를 올린 후 전자레인지에 돌려 치즈를 녹인 후 먹으면 된다고 자신만의 팁을 공개했다.

이어 빵과 비스킷을 그냥 먹기보다는 시나몬 허니 버터를 냄비에 녹여 찍어 먹으면 풍부한 맛을 더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문세윤은 집에서도 쉽게 즐길수 있는 비법을 공개했다. 그는 커피 번을 반으로 갈라 속을 판 후 그 안에 맥 앤 치즈를 가득 넣어 먹으면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해 맛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편, 맛있는 녀석들은 Comedy TV 를 통해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정영미 기자  jhg746@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