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코웨이>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코웨이(대표 이해선)는 대용량 나노트랩 필터를 탑재해 물 사용량이 많은 업소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나노직수 정수기(P-5600N)'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물을 바로 추출하는 직수 방식이 적용됐고 대용량 나노트랩 필터를 탑재해 물 사용량이 많은 업소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코웨이 고효율 나노트랩 필터는 기존 2중 구조에서 5중 구조로 더욱 촘촘하게 만들어져 미세 입자성 중금속인 철, 알루미늄, 수은, 납, 노로 바이러스, 대장균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는 게 회사의 설명.

코웨이 나노직수 정수기는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점도 특징이다. 허리를 굽히지 않고 편리하게 물을 받을 수 있도록 추출구의 위치를 높였다. 또 물 받는 공간의 높이를 대폭 늘려서 사용자가 어떤 물병을 사용하든지 손쉽게 물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이 제품은 슬림한 디자인과 무전원 방식을 도입해 어디에나 자유롭게 설치가 가능하고, 전기 요금도 전혀 들지 않는다.

나노직수 정수기는 사용자가 물병 또는 물컵을 이용하는 각 상황에 따라 손쉽게 물을 받을 수 있도록 2가지 종류의 추출구를 탑재했다. 우선 크기와 용량이 큰 물병은 다이얼 타입의 추출구를 이용하면 된다. 물병을 받침대에 올려놓고 제품 상단에 위치한 다이얼을 조작하면 연속 추출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크기와 용량이 작은 물컵은 레버를 밀어서 추출이 가능한 레버 타입 추출구를 이용하면 된다.

김세용 코웨이 상품전략부문장은 "코웨이는 지난 2012년 한뼘정수기 출시를 시작으로 직수형 정수기 분야에서도 정수기 업계 1위다운 강력한 기술력을 축적해 나가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은 평소 업소에서 정수기 사용 시 불편한 부분을 개선해 최적화시킨 제품으로 여러 가지 제약과 불편함으로 정수기 설치에 부담을 느꼈던 업소에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코웨이 나노직수 정수기 P-5600N은 렌탈로 구매 시 월 2만5900원(10만원 등록비 기준)이고 일시불은 93만원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