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 회장(가운데), 박상규 SK네트웍스 총괄사장(왼쪽 세번째), 류권주 SK매직 대표이사(오른쪽 세번째) <사진제공=SK매직>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대표 류권주)은 22일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 호텔의 로비층 공간에 콘셉추얼 브랜드 갤러리인 '매지컬 워크'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매지컬 워크는 이미지, 영상, 오브제 등 다채로운 멀티미디어와 예술적인 요소를 바탕으로 공감각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이다. 특히 자연 속에 있는 듯한 생생한 시각적 연출뿐 아니라 청각, 후각적 효과를 더해 공간을 산책하듯 직접 둘러보고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날 오픈 기념식에 참석한 최신원 SK네트웍스 회장은 "고객에게 어떤 가치를 제공할지 우리 스스로 분명한 철학과 목표를 가지고, 고객과의 소통에도 심혈을 기울여야 한다"며 "이는 곧 고객과의 약속이 되고, 약속을 지키기 위한 혼신의 노력이 뒤따를 때 비로소 SK매직의 브랜드 가치를 조금씩 인정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매지컬 워크는 숲 속을 걷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포레스트 존, 물비늘이 온몸을 휘감는 것 같은 몽환적인 체험이 가능한 워터 존, 숲 속에서 불어오는 잔잔한 바람을 느껴 볼 수 있는 에어 존, 가스레인지·오븐·전기레인지·정수기·식기 세척기가 전시돼 있는 리빙 존으로 구성돼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매지컬 워크는 아름다운 자연의 뷰를 선사하는 양 특급호텔, 비스타 워커힐 서울과 그랜드 워커힐 서울 사이를 잇는 핵심적인 공간에 대형 미디어월과 거울이라는 요소로 아름답고 신비롭게 디자인 됐다"며 "SK가 일찍이 신념을 갖고 가꾼 충주의 인등산 이미지와 더불어 공감각적인 연출을 통해 SK매직의 철학과 비전을 공감하고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매지컬 워크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로, 앞으로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진행할 계획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