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신세계프라퍼티>

[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스타필드는 열흘간의 추석연휴를 맞아 하남·코엑스몰·고양 전점에서 다양한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드림벌룬 전시를 비롯해 코믹 퍼포먼스 벌륜쇼 등 1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1층 중앙 아트리움에는 다음달 9일까지 거대한 드림벌룬을 전시한다. 드림벌룬을 직접 타고 인증 사진을 남길 수 있다.

온 가족을 위한 공연으로 이달 30일과 다음달 1일, 이틀간 코믹 퍼포먼스 벌룬쇼가 진행된다. 다음달 2일과 3일엔 캐릭터 판박이 페이스 페인팅을 체험할 수 있다.

다음달 4일과 5일엔 마술 퍼포먼스 매직쇼를 볼 수 있다. 6∼8일엔 키다리 삐에로의 요술 풍선 공연도 열린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명절 스트레스를 풀어줄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명절 이튿날인 다음달 5∼8일 매일 오후 2시 스타필드 코엑스몰내 별마당 도서관에서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라는 주제로 강연과 공연을 진행한다.

다음달 5일엔 ‘오래 보아야 예쁘다 너도 그렇다’, ‘풀꽃’으로 알려진 나태주 시인이 강연에 나선다. 이어 6일 베스트셀러 여행작가 최갑수 작가가 여행을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7일엔 JTBC '팬텀싱어'에 출연, 화제가 된 이동신 테너와 최경록 뮤지컬 배우가 멋진 하모니를 선보이고 8일엔 어린이 고객을 위한 클래식 공연이 펼쳐진다.

코엑스몰 라이브 플라자에서는 이달 30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연휴기간 ‘달토끼를 잡아라’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룰렛을 돌려 달토끼가 나오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스타필드 고양은 연휴 기간 엔터테인먼트 매장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35종의 콘텐츠를 갖춘 스포테인먼트 테마파크 스포츠몬스터는 다음달 1∼9일 몬스터라운지에서 3인 이상 방문 고객 대상으로 아메리카노·아이스티 음료 '2+1 이벤트'를 연다.

데이골프는 다음달 31일까지 3회 이상 방문하면 추첨을 통해 자유CC 1명, 데이골프 2명, 찜질스파 5명 이용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 나들이 고객을 위한 스타필드 고양에서 만날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시설 혜택도 다양하다.

브릭 체험·전시 공간 '브릭라이브'에서는 추석연휴 기간 윷놀이·제기차기·송편뽑기 등 브릭 전통놀이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아동 1명 입장할 때 1명 무료 입장 이벤트도 연다. 

헤어숍과 네일숍 등 뷰티 케어 서비스가 집결된 '뷰티빌리지'에서는 이달 28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준오헤어 힐링 두피 스파를 50% 할인한다. 이외 쉼스파 어깨관리 20분 코스 30% 가량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스타필드 고양도 어린이들을 위해 페이스 페인팅과 코믹벌룬 퍼포먼스·마술쇼 등 행사를 진행한다.

명절 연휴 기간인 이달 30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아쿠아필드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에서 예약하면 최대 50% 할인해준다. 이외 워터파크도 홈페이지 예약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찜질스파 기프트도 연휴기간 15% 할인 판매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