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쿠쿠전자가 21일 경기도 시흥시청에서 저소득층에 밥솥 150대를 후원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22일 쿠쿠전자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추석 명절을 맞아 소외된 주변 이웃들이 따뜻하고 풍요로운 명절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마련됐다.

이날 전달식에서는 쿠쿠전자의 허재영 상무와 시흥시 김윤식 시장이 참석한 가운데 총 2천 만원 상당의 전기압력밥솥 (CRP-JE063FP) 150대 전달했다.

쿠쿠전자는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환원하고 소외된 이웃에 지원하는 것을 통해 사회 통합에 기여하고자, 11년째 사회복지사업 ‘쿠쿠 사랑 나눔 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다. 쿠쿠전자는 올해 5월 준공한 시흥 공장에 600~700여명을 고용하는 등 지역 내 일자리 창출에도 이바지하고 있다.

쿠쿠사회복지재단 관계자는 “쿠쿠전자의 명절 나눔은 매년 이어져 오고 있고 올해에도 추석을 맞아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밥 한끼로 온정 넘치는 연휴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선물을 준비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주변 이웃들이 넉넉하고 풍요로운 마음으로 온 가족이 함께하는 즐거운 명절이 되기를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