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쿠팡>

[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이커머스기업 쿠팡이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아 혼수 용품을 한 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는 ‘2017 똑소리나는 혼수 준비 페어’를 진행한다.

21일 쿠팡에 따르면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포트메리온, 쿠첸, SK매직, 브라운, 오랄비, 플러스마이너스제로 등 국내·외 150여개 대표 브랜드의 2700여개 인기 상품을 알뜰하게 쇼핑할 수 있다.

상품 카테고리를 냄비·프라이팬, 그릇·식기, 조리용품·도구, 주방가전, 생활가전, 가구·수납, 침구·소품 등 10개로 구분해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으며, ‘쿠팡 특별관’에서는 2017년 신상품 및 쿠팡 추천 상품을 별도 선보인다. 또 ‘즉시 할인관’에서는 360여개 로켓배송 베스트셀러 상품에 대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3중 패킹으로 보온열을 높인 ‘쿠첸 6인용 전기압력밥솥 CJS-FC0601F’를 10만7000원대에, 8종 자동 요리 기능이 탑재된 ‘SK매직 전자레인지 버튼식 20L’를 6만2000원대에 판매한다. 

가구 및 침구류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수납공간이 있어 실용적인 ‘라자가구 멀티 수납 침대 퀸’을 23만원대에, 이불·패드·베개 커버로 구성된 ‘보몽드 모카 차렵이불 퀸사이즈 3종세트’를 7만 9000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쿠팡 관계자는 “혼수 준비로 고민하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유수 인기 브랜드의 최신 상품부터 베스트 셀러 제품까지 다양한 혼수 필수품을 정성껏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간편하고 알뜰하게 쇼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