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쇼파르뮤직>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귀를 간질간질하게 만드는 음원깡패 볼빨간사춘기가 미니앨범 트랙리스틑 공개햇다.

볼빨간사춘기 소속사 쇼파르뮤직은 오는 28일 미니 앨범 'Red Diary Page.1' 발매를 앞두고 트랙 리스트를 발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트랙 리스트에는 총 6곡이 수록됐으며 더블 타이틀곡 ‘썸 탈꺼야’와 ‘나의 사춘기에게’를 포함해 ‘Blue’, ‘상상’, ‘고쳐주세요’, 오프라인 CD 트랙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썸 탈꺼야(Chic ver.) 까지 총 6곡이다.

이번 앨범은 볼빨간사춘기의 풋풋함과 사랑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썸 탈꺼야’부터 연인과의 이별을 푸르게 표현한 ‘Blue’, 사춘기의 외로움이 묻어나는 ‘나의 사춘기에게’ 등 각 곡마다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볼빨간사춘기의 멤버 안지영과 우지윤이 6곡 모두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한층 발전된 음악적 성장을 확인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한편 볼빨간사춘기는 오는 28일 [Red Diary Page.1] 발매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