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이스타항공>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이스타항공은 국내 저비용항공사(LCC) 최초로 오는 11월부터 일본 가고시마 노선 정기편 취항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스타항공은 11월 1일부터 인천~가고시마 노선에 항공기를 투입해 12월 20일까지 주 3회(수·금·일) 운항을 진행한다. 또 12월 21일부터 2018년 2월 28일까지는 주 7회 매일 운항으로 편수를 늘려 고객 수요에 맞출 계획이다.

내년 3월 1일부터 3월 24일까지는 주 3회(수·금·일) 운항으로 변경한 동계 스케줄로 운영된다. 이후 하계 운영 스케줄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이스타항공은 이번 일본 가고시마 정기편 취항으로 인천~가고시마, 인천~도쿄(나리타), 인천~오사카(간사이), 인천~오키나와, 인천~후쿠오카, 부산~오사카(간사이), 인천~삿포로 까지 총 7개로 일본 노선이 확대된다.

특히 규슈 지역의 가고시마는 기존 국적 대형사가 단독 운항했던 노선으로 이번 LCC 최초 취항을 통해 한층 합리적이고 다양한 항공권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회사는 내다보고 있다.

한편 이스타항공은 이번 가고시마 스케줄 오픈을 기념해 이날 오후 2시부터 인천~가고시마 편도 총액운임을 최저 7만7000원부터 판매한다.

해당 노선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과 앱에서 예약 가능하며, 이스타항공 예약센터와 주요 여행사를 통해서도 예매가 가능하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상반기 다낭과 삿포로 취항에 이어 하반기에는 일본 노선을 중점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특히 가고시마와 미야자키는 국내 대형 국적사 단독으로 운항하던 노선에 LCC 최초 취항을 통해 고객들에게 한층 다양한 항공 여행을 제공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