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나투어>

[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하나투어가 2017년 대졸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영업, 상품개발기획, 관리지원, IT 등이며 오는 10월 11일까지 온라인으로 입사지원서를 받는다. 4년제 정규대학교 이상 학력의 기 졸업자 및 2018년 2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며 전공제한은 없다.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으며 관광 통역 안내사 및 여행업관련 자격증을 소지한 자, 제2외국어에 능통한 자, 공모전이나 대회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는 자,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우대한다.

서류전형 후 10월 18일과 19일에는 1차 실무진 면접이, 10월 4주차에는 2차 임원 면접이 진행된다. 1차 실무진 면접은 다대일방식이며, 면접은 출신대학이나 학점, 어학점수 등 지원자의 신상정보가 공개되지 않는 블라인드 면접으로 진행한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10월 30일, 정식 입사일은 11월 1일이다.

오는 26일에는 서울 종로구 인사동 하나투어 본사에서 취업 관련 정보를 나눌 수 있는 취업콘서트도 열린다. 참석을 원하면 홈페이지 내 별도공지를 통해 사전 신청 하면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