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콜트 CM30R 블랙(Black), 다크 블루(Dark Blue) 컬러 <사진제공=콜텍>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기타 전문기업 ㈜콜텍(대표 박영호)은 자체 브랜드 콜트(Cort)의 기타앰프 ‘콜트 CM30R’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콜트 CM30R’은 기존 앰프와 차별화한 30와트급 기타앰프로 고급스러운 가죽 질감의 소재의 디자인과 그에 걸맞은 브라운 스피커 그릴이 적용돼 세련된 디자인의 앰프다. 10인치 스피커를 장착해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를 구현한다.

클린 톤이나 드라이브 톤으로 전환할 수 있는 채널 셀렉트(Channel Select) 버튼, 3-밴드 이퀄라이저와 리버브 기능을 탑재했다. 또한 스마트폰이나 CD플레이어 등의 기기를 연결할 수 있는 단자와 블루투스 기능을 겸비했다. 

콜트 CM30R 다크 레드(Dark Red) 컬러 <사진제공=콜텍>

콜트 CM30R은 블랙(Black), 다크 레드(Dark Red), 다크 블루(Dark Blue) 총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전국 콜트 공식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콜텍은 50년간의 기타 제작 노하우와 경험을 보유한 기업이며, 자체 브랜드인 브랜드인 콜트(Cort)는 세계시장에서 메인 브랜드로 우수한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받아 현재 해외 60개국에 악기를 수출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