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나투어>

[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하나투어가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 해외 호텔을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하나 핫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벤트는 ‘1달러 호텔 핫딜’, ‘반값 호텔 핫딜’, ‘쿠폰 핫딜’ 등 총 3가지로 진행된다.

먼저 ‘1달러 호텔 핫딜’은 단돈 1달러로 해외 호텔을 예약할 수 있는 이벤트다. 오전 10시부터 10분간만 진행되며, 보라카이 해난 리젠시 리조트를 시작으로 매일 선정 호텔이 바뀐다. 1박에 한해서만 1달러로 예약 할 수 있으며, 11월 30일 전까지 체크인을 해야한다.

‘반값 핫딜’은 2박 이상도 반값으로 예약할 수 있다. 오후 3시부터 1시간동안 진행되며, 세부 제이파크아일랜드, 싱가포르 랑데부 호텔을 시작으로 매일 2개의 호텔이 선정된다.

원하는 호텔이 핫딜 대상에 없거나 조기에 예약 마감됐다면, 오후 3시부터 1시간동안만 진행되는 ‘쿠폰 핫딜’을 통해 ‘도깨비 쿠폰’을 발급받으면 된다. 도깨비 쿠폰은 후쿠오카, 하와이, 홍콩, 오사카 등 인기 여행지 10곳의 모든 호텔을 예약할 때 20%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쿠폰이다. 

반값 핫딜과 쿠폰 핫딜을 통한 예약은 2018년 3월 31일 이전 체크인에 한해 적용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