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진에어>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대한항공 계열의 진에어는 다음달 15일까지 인기 휴양지인 인천~호놀룰루, 인천~사이판 노선을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 예매 오픈은 ▲인천~사이판 이날부터 ▲인천~호놀룰루는 이달 20일부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진행된다. 특가 항공권은 다음달 9일부터 12월 15일 사이에 운항하는 항공편 대상으로 한다.

다만 인천~호놀룰루 노선은 2018년 1월 24일부터 3월 1일, 3월 3일부터 4일 사이에 운항하는 항공편도 추가 포함된다.

각 노선 별 왕복 총액 최저 운임은 ▲인천~호놀룰루 49만9400원부터 ▲인천~사이판 20만7600원부터다.

또 진에어는 특가 항공권 구분없이 무료 위탁수하물, 무료 기내식 등 기본 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 수하물은 승객 1인당 23kg이내 2개까지 무료로 위탁이 가능하다.

진에어는 각 노선 별 예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진에어는 인천~호놀룰루 노선 예매 고객 대상으로 현지 호텔 숙박권, 크루즈 이용권, 쇼핑 혜택 등을 제공하는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천~사이판 노선 예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북마리아나 제도의 주요 섬 중 하나인 티니안섬 호텔 숙박권 및 경비행기 이용권을 증정할 에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