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이상네트웍스>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이상네트웍스에서 주최하는 국내 대표 건축박람회 ‘경향하우징페어’가 9월 7일부터 9월 10일까지 나흘간 대구 엑스코(EXCO)에서 열린다.

건축자재, 인테리어, 건축ㆍ시공 관련 기업들이 대거 참여하는 건축박람회 ‘2017 대구경향하우징페어’는 현지 기업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전시 품목은 내외장재/구조재/단열재, 급수/위생재, 냉난방/환기설비재, 도장/방수재, 조경/공공시설재, 조명/전기설비재, 주택설계시공, 주택정보/소프트웨어, 창호/하드웨어, IoT/홈시큐리티, 건축공구/관련기기, 홈인테리어 등 업계 종사자 및 일반 건축주가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인다.

전시뿐만 아니라 건축ㆍ인테리어 관련 세미나와 리빙ㆍ인테리어ㆍ라이프스타일 관련 특별전인 ‘2017 대구리빙앤라이프스타일’이 함께 열린다.

홈씨씨인테리어는 ‘대구경향하우징페어’에서 무료 인테리어 상담과 신규 인테리어 파트너 모집을 위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대경전원주택협회에서는 예비 건축주를 위해 내진, 고단열, 친환경, 목조주택 등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친친디에서 진행하는 ‘건축어벤저스 슈퍼위크 세미나’에서는 광주, 일산, 서울에 이어 예비 건축주들을 위한 세미나를 진행한다. 주택 트렌드와 함께 손해보지 않는 집짓기에 대한 주제로 진행한다. 하우징카페, 케이디우드테크는 ‘지혜로운 건축주가 되기 위한 나만의 집짓기 프로젝트’ 이름으로 건축가, 목수, 경매, 건축자재 실무 전문가가 예비 건축주들을 위한 세미나를 진행한다.

홈데코 용품, 가구, 주방가전ㆍ용품 등이 전시되며 인테리어에 관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대구리빙엔라이프스타일에서도 다양한 부대행사가 진행된다.

미소컴퍼니에서는 인테리어 컨설팅 특별관을 진행해 전문 인테리어 디자이너에게 직접 무료 인테리어 상담을 받을 수도 있다. Salon de Fleur의 ‘쁘띠 플라워박스 클래스’와 향연의 ‘나만의 향수 만들기 클래스’가 진행된다.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부스를 통해 체험하고, 제작한 제품을 선물로 받아갈 수 있다.

지인들에게 사전등록을 독려하는 ‘친구야 이벤트’를 진행해 가장 많은 지인을 사전등록 시킨 사람을 선정, 경품을 증정한다. 사전등록 후, SMS를 통해 자신의 지인들에게 공유하고, 지인들이 사전등록을 완료하면 자동응모된다. 현장에서는 ‘영수증 이벤트’를 통해 현장에서 구매한 영수증을 지참해 경품수령처 방문하면 선착순으로 경품을 지급한다.

전시회 관련 문의는 ㈜이상네트웍스 경향하우징페어 사무국으로 하면 되며, 9월 5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하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