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손오공>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은 마텔의 유아용품 브랜드 피셔프라이스가 추석을 맞아 '4in1 스탭앤플레이 피아노' 특가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 기간 소비자들은 9월 4일부터 30일까지 각종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스탭앤플레이 피아노' 제품을 63%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피셔프라이스 '4in1 스탭앤플레이 피아노'는 배밀이 단계인 4개월부터 6세까지 성장 발달에 맞춰 4가지 모드로 오랜 기간 사용 가능한 다목적 아기 피아노다.

피셔프라이스 브랜드 담당자는 "아기 성장에 맞춰 손쉽게 사용 용도를 바꿀 수 있는 스탭앤플레이 피아노는 단계별 프로그램으로 질리지 않고 오랜 시간 가지고 놀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이라며 "다가올 한가위를 앞두고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평소 만나보기 힘든 파격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구매를 망설였던 육아부모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손오공>

한편, 손오공은 지난 8월 30일 순수 자연친화 애니메이션 '글리미즈'를 JEI재능TV를 통해 1시간 가량 특별 방영했다고 전했다.

'글리미즈'는 어둠 속에서 반짝이며 빛나는 작은 요정 글리미즈가 사는 숲 속 '글림하우스'를 배경으로, 위험에 처한 동물들을 구해주며 자연과 숲을 가꾸고 동물을 소중하게 여기는 자연친화적 스토리로 구성된 애니메이션이다.

별을 상징하는 반딧불이 글리미즈 '노바', 모험심이 강하고 활기 찬 다람쥐 글리미즈 '헤이즐린', 재빠른 행동력의 여우 글리미즈 '폭슨', 차분하고 관찰력이 뛰어난 부엉이 글리미즈 '프레야' 등 다양한 매력을 가진 23명의 글리미즈들이 매 에피소드마다 새로운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한다.

글리미즈 브랜드 담당자는 "글리미즈 애니메이션은 알록달록한 색감과 영유아 눈높이에 맞춘 스토리로 동화책을 보는 듯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다"면서 "편당 2분 30초 정도의 짧은 러닝타임으로 집중하는 시간이 짧은 어린 아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영어 교육에 관심이 많은 부모님들을 위해 손오공 유튜브채널에서 영어버전도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