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슈로더투자신탁운용>

[이뉴스투데이 김채린 기자] 슈로더투자신탁운용(대표 전길수)은 한국 투자자에게 글로벌 경제 현황 및 다양한 투자 관련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공식 페이스북을 개설했다고 4일 밝혔다.

슈로더투신운용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글로벌 시장 동향 및 전망을 비롯, 다양한 투자 아이디어 등을 투자자들이 이해하기 쉬운 카드뉴스 형태로 게시할 예정이다.

해당 내용에 대한 심도 있는 지식을 원하는 투자자는 링크된 슈로더 홈페이지 내부 레포트를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 슈로더는 이번 페이스북 오픈과 함께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슈로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아요’ 누르고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달면 응답자 중 추첨을 통해 128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오는 18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발표는 21일이다.

이상철 슈로더 본부장은 “슈로더는 200여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글로벌 자산운용사로 전세계 27개국에 주재하는 700명 이상의 투자 전문가들이 글로벌 시장을 분석하고 있다. 이를 통해 슈로더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많은 국내 투자자들이 슈로더 국내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쉽고 편하게 자료를 접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